본문 바로가기

기타/원신

원신 수메르 빛나는 나무 원목 위치

728x90

빛나는 나무 원목

최근 원신 3.0 패치가 되면서 신규 지역 수메르가 열렸습니다. 패치로 인해 새로운 채집물이나 제작이 생겼는데요. 오늘은 제작에 필요한 빛나는 나무 원목 채집 위치를 공유하려 합니다.

 

 

빛나는 나무

첫 번째 지역은 수메르성 오른편에 위치한 간다 언덕입니다. 가까운 워프 포인트로 이동하여 내려오면  시작 지점에 빛나는 나무가 보입니다. 이 나무를 기준으로 왼편에 길을 따라 빛나는 나무가 자라나 있습니다. 또한 츄츄족 거주지에도 한그루 자라 있습니다. 오른편에 동그라미 표시된 이동 장치를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다 언덕
시작 지점

 

두 번째 지역은 수천삼림 오른편에 삼거리입니다. 이곳에 빛나는 나무 중 아래 사진처럼 누워있는 것들은 채집이 안됩니다. 주변에 돌아다니는 몹도 많고 채집할 수 있는 나무가 적어 그다지 추천하지 않습니다.

 

수천삼림 오른편
가장 왼쪽 나무 채집x

 

그리고 빛나는 나무 원목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채집으로 1개의 빛나는 나무 원목을 얻게 되면 선계 주전자 제작 목록에 빛나는 나무 원목이 추가됩니다. 

 

선계 제작 / 목재 전환

 

추가로 수메르 평판 3레벨 달성 후 얻을 수 있는 나무왕의 가호를 이용하면 주변의 나무를 손쉽게 채집할 수 있습니다.

 

나무왕의 가호
나무왕의 가호 사용 모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