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 연예 화보

LE SSERAFIM 허윤진 'weverse magazine' 인터뷰 & 화보

728x90

LE SSERAFIM 허윤진 'weverse magazine' 인터뷰 & 화보

 

출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

 

#르세라핌 ‘ANTIFRAGILE’ 컴백 인터뷰

 

Q. 오늘 화보 촬영 의상은 마음에 드나요? 멤버들이 윤진 씨가 마음에 드는 의상을 발견하면 특유의 리액션이 바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웃음) 

허윤진: 어우 당연하죠.(웃음) 아까 사진 찍은 것 보여드릴게요. 이번 화보에서 제 의상 콘셉트가 뭔가 2000년대 느낌이었는데 대기실에서 저희 헤어, 메이크업 선생님들이랑 이렇게 그 시대 감성으로 포즈 취하면서 놀았어요.(웃음) 그리고 제가 야외 촬영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 화보가 딱 제가 좋아하는 느낌을 잘 담을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Q. 패션에 대한 관심도 커지셨다고요. 패션쇼 모티브의 앨범 트레일러 ‘The Hydra’ 촬영도 더 재밌었을 것 같아요.

허윤진: 트레일러 촬영 날 눈이 잘 안 떠질 정도로 바람이 진짜 많이 불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오히려 바람 덕분에 사진이랑 영상이 더 느낌 있게 잘 나온 것 같기도 한데, 그런 상황에서도 ‘ANTIFRAGILE’하게 더 당당하고 단단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내레이션도 ‘FEARLESS’ 때보다 더 내려놓고 진짜 말하듯이 툭 던지면서 했는데, 그렇게 하니까 오히려 더 멋있게 나온 것 같아요.(웃음) 그리고 ‘The Hydra’가 9월 26일에 공개됐는데, 공개되기 며칠 전 PD님들께서 “윤진 씨가 티저 영상에 들어갈 ‘I’m a mess mess mess’ 이 부분을 이번 앨범 메시지랑 잘 이어지게 내레이션을 써줬으면 좋겠다.”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 부분 가사를 쓰고 영상 나가기 전날에 바로 녹음하고 영상이 나가게 된 건데, 멋있게 잘 담아주셔서 신기하고 뿌듯했어요!(웃음)

Q. 보통 윤진 씨가 작업하는 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허윤진: 곡마다 조금씩 다른데, 진짜 하고 싶은 얘기가 있으면 가사부터 나오는 것 같아요. 항상 ‘메시지가 뭘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이 뭘까?’를 먼저 고민하고요. 그걸 정한 다음에 가사나 기본적인 아이디어 같은 게 떠오르고, 진짜 신기하게 그렇게 시작이 될 때 자연스럽게 마음에 드는 멜로디가 나오더라고요.

Q. 작업 과정에서 중점을 두는 부분도 있을까요?

허윤진: 어떤 감정이나 메시지를 전하는 데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게 ‘솔직함’이라고 생각하면서 작업을 하고 있어요. 그 메시지나 마음을 제대로 전하기 위해서는 투명해져야 된다고 생각하고요. 저희 자체 콘텐츠에도 드러나는 부분인데 제가 거짓말을 진짜 못하거든요.(웃음) 거짓말을 너무 못해서 티도 많이 나고, 제 성격상 그런 게 잘 안 되기도 하고요.

 

# 더 많은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허윤진 “음악으로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어요”

르세라핌 ‘ANTIFRAGILE’ 컴백 인터뷰

magazine.weverse.io

 

출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

 

출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

 

출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

 

출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

 

출처 weverse magazine 홈페이지

728x90